2022학년도 신·편입생 보호자 개인정보수집 및 시스템 입력 협조
- 2022-05-10
- 3302
2022학년도 신·편입생 보호자 개인정보 수집 및 시스템 입력을 다음과 같이 요청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동의서 작성하시고 스캔하셔서(서명 필수) 15239@deu.ac.kr으로 제출 바랍니다.
대 상: 2022학년도 신·편입생 보호자
보호자 개인정보 수집항목: 성명, 주소, 연락처, 전자우편
수집근거: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(개인정보의 수집·이용) 1항
이용목적: 학사행정 안내 및 통지서 발송(세부사항 동의서 내 사용처 참조)
협조사항
가. 학부(학과): 개인정보 동의서 수집 및 학과용시스템 입력
나. 행정지원실: 소속 학과 전체 취합 제출(대상자 명부 및 동의서)
다. 동의서 수집 및 시스템 입력기간: 2022. 4. 27.(수) ~ 2022. 5. 13.(금)
라. 수집절차
학부 및 학과사무실 | ⇨ | 학생 | ⇨ | 학부 및 학과사무실 |
개인정보수집·이용 동의서 배부 : 학과홈페이지, 전자우편, SNS | 보호자 동의서 작성 및 날인 → 학과 제출 | 동의서 수집사항 서류 확인 → 시스템 입력 |
마. 입력시스템: 종합정보시스템 → 학과용시스템 → 학적 → 학생신상정보변경
※ 시스템의 입력된 보호자 주소와 동의서 제출 주소가 동일 시 입력 불필요
6. 결과제출
가. 제출서류
1) 학과별 조사 대상자 명부(공문 제출)
2) 개인정보수집·이용 동의서(서면 제출)
나. 제출일자: 2022. 5. 16.(월)
7. 기타사항
가. 보호자 주소지로 각종 안내문, 통지서 등이 발송되므로 반드시 기재된 주소를 확인하여 시스템에 입력
나. 휴학 또는 제적 처리된 학생은 추후 학적변동(복학, 재입학) 후 학과에서 개별 추가 입력 처리
다. 학사업무과 관련된 각종 고지서 및 통보서 등이 보호자 또는 본인에게 전달되어야 함에도 불구하고, 주소 및 연락처 등이 변경되지 않아 발생되는 불이익은 전적으로 학생의 책임이므로, 학과에서는 필히 개인정보관리를 철저히 할 수 있도록 지도 바랍니다.
첨부 1. 개인정보수집·이용 동의서(서식) 1부.
2. 2022학년도 학과별 조사 대상자 명부(2022학년도 신·편입생) 1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