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학년도 학과취업동아리 신청 및 운영안내
- 2021-06-28
- 1843
1. 제 목: 2019학년도 학과취업동아리 운영
2. 운영기간: 2019년 3월 ~ 2020년 1월
3. 신청학과: 학과별 1개 동아리(서로다른 직무의 동아리로 최대 2개까지 신청가능)
4. 동아리구성: 학과 전공교수 1인과 학과 재학생 10명(3~4학년 50%이상)
※ 졸업유예 및 휴학생은 동아리회원활동은 가능, 지원금 대상에서 제외됨.
5. 필수활동사항(붙임1)
가. 오리엔테이션 2회 참가: 3월, 10월(총무를 포함한 회원 2명이상 참가)
나. 서류 제출: 학과취업동아리 수행계획서(3월, 7월, 12월), 정산서, 영수증(붙임2)
다. 회원 1인당 학기별 참가 활동
1) 인재개발처 주관 프로그램 참가(온라인진로학습 수료포함 2건이상)
2) 인재개발처 이외 교외활동 참가(박람회/설명회/공모전/학술제/기업탐방 1건이상)
6. 지원사항 (위 5번의 필수활동사항을 충족한 동아리)
가. 취업역량마일리지“취업동아리”로 졸업시까지 1회 20점 부여
나. 동아리 활동 지원금(장학금) 지급
구 분 | 선정기준 | 지급시기 | 지원금(장학금) | 비 고 |
1차 지원금 | 수행계획서 제출 후 동아리 선정 시 | 2019년 4월 | 20만원 ~ 40만원 | 예산에 따라 변경가능 |
2차 지원금 | 1학기 활동 기준 충족 동아리 | 2019년 8월 | ||
최종지원금 | 2학기 활동 기준 충족 동아리 | 2020년 1월 |
※ 지원금은 동아리 인원 수 및 예산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7. 신청기간: 2019.03.05.(화) ~ 03.15(금) 15시까지
8. 제 출:
가. 학 과: 2019.03.15.(금) 15시 행정지원실 제출